CU, 케어베어와 손잡고 핼러윈 기획 상품 7종 선보여
CU, 케어베어와 손잡고 핼러윈 기획 상품 7종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1.10.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CU는 오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케어베어’와 손잡고 이색 굿즈가 동봉된 콜라보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케어베어는 1982년 미국에서 만들어진 곰 모양의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인형, 아동용 장난감, 2D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면서 40년 가까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U는 핼러윈 분장을 한 트릭 오어 스윗 베어가 인쇄된 패키지에 CU의 인기 사탕, 과자, 초콜릿 등과 핼러윈 굿즈들을 한데 담아 실용성을 높인 총 7종의 콜라보 상품을 마련했다. 

CU는 케어베어 콜라보 상품 외에도 핼러윈 분위기를 한껏 더하기 위해 이달부터 CU 차별화 상품인 단짝캔디, 다쿠아즈, 쫀득한마카롱 등을 핼러윈 전용 패키지로 변경한다.

올해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가족 단위 집콕 핼러윈을 맞이하는 가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핼러윈 기획 상품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관련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선 것이다.

최근 핼러윈 데이가 국내에서도 새로운 축제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상품 매출도 크게 증가했다. CU에서 지난해 핼러윈 데이 기간에 사탕과 초콜릿 매출은 전주 대비 각각 34.3%, 29.2% 증가했으며 스낵 19.4%, 디저트 17.5% 늘었다.

BGF리테일 정승욱 스낵식품팀장은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소모임을 기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케어베어와 손잡고 특별 기획 상품들을 선보인다”며 “CU의 콜라보 상품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