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10.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WON뱅킹 적금 가입 수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적금 가입하면 경품이 차차차’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서 대상 적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개 이상 가입한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 ▲2개 이상 가입 고객은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2만원권 ▲3개 이상 가입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 등 총 5만5000명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적금 상품은 우리WON뱅킹 대표 상품인 WON적금, 우리 여행드림 적금, 우리 200일 적금, 우리 SUPER 주거래 적금, 스무살 우리 적금이며 우리WON뱅킹에 최초 로그인 후 적금 가입 시 축하금 1만원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디지털 금융에 대한 이용 경험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우리WON뱅킹으로 쉽고 간편하게 상품을 가입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