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로 기부한다”…호텔신라, 사회공헌활동 동참
“호캉스로 기부한다”…호텔신라, 사회공헌활동 동참
  • 권희진
  • 승인 2021.10.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은 걸음 기부 모바일 앱 서비스 업체인 빅워크와 손잡고 ‘기브 유얼 빅워크’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한양도성 남산지구 다산성곽길을 따라 가을 산책을 즐기는 고객의 한걸음 한걸음이 모여 기부금이 전달되는 상품이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걸음당 2원씩 기부금이 누적되며, 내달 30일까지 목표 누적 걸음 수는 백만 보다 목표 달성 이후 모인 기부금은 중구지역 아동 보육 시설인 ‘남산원’에 전달되어 아동들의 기초생활지원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더욱 즐겁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양도성 성곽길 가이드맵을 제공한다. 가이드맵에는 한양도성 남산구간 다산성곽길의 탄생부터 변화과정, 그리고 수난과 재생의 과정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역사 이야기가 담겨있으며, 호텔 주변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소개한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한양도성의 성곽돌을 형상화해 빵의 외형을 디자인한 ‘한양도성 스팀케이크’가 제공되어 걷기 활동 후 허기를 달랠 수 있다.

‘기브 유얼 빅워크’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빅워크 캠페인 참여 자격 부여, △한양도성 가이드맵 1매, △패스트리 부티크 한양도성 스팀케이크 1세트(9개입),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패밀리 고객에게는 △소인 인원이 포함되면 신라베어 1개도 추가 제공된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사회공헌 패키지 ‘비 마이 엄브렐라’를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1개가 판매될 때마다 3천원을 재단에 기부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에게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부담 없는 일상 속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 패키지는 평소 호텔 방문을 즐기는 호캉스족은 물론 자신의 가치관이나 신념을 소비를 통해 표현하는 ‘미닝아웃’ 트렌드를 주도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가치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상품 출시를 지속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