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고1·고2 위한 기출문제집 '수능 기출의 바이블' 출간
이투스북, 고1·고2 위한 기출문제집 '수능 기출의 바이블' 출간
  • 복현명
  • 승인 2021.10.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어 독서·문학의 빈출 소재와 주제 24개 선정 후 각 3세트 난이도 순으로 연계 수록
영어 최신 3개년 전국연합 학력평가 기출문제 완벽 분석, 해설의 완성도 높여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고1·고2 학생들이 실전 수능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돕는 기출문제집으로 ‘수능 기출의 바이블’ 국어, 영어를 출간했다. 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고1·고2 학생들이 실전 수능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돕는 기출문제집으로 ‘수능 기출의 바이블’ 국어, 영어를 출간했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고1·고2 학생들이 실전 수능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돕는 기출문제집으로 ‘수능 기출의 바이블’ 국어, 영어를 출간했다.

‘수능 기출의 바이블’ 국어는 수능 국어 공통과목인 독서와 문학의 빈출 소재와 주제 24개를 선정한 후 각 소재별·주제별 3세트를 난이도 순으로 연계 수록해 수능 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용으로 적당하다. 고1~3 학력평가, 이투스 모의고사에서 핵심 세트만 선별해 담았으며 주 6일 4주 완성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수능 기출의 바이블 국어 독서는 인문, 사회, 과학, 기술 등 각 영역의 지문 공략법, 고난도 문제 대비법과 소재별 기본 배경지식을 제시한다. 국어 문학의 경우는 현대시, 고전 시가, 현대 소설, 고전 소설 등 각 갈래의 지문 공략법과 고난도 문제 대비법은 물론 빈출 주제에 대한 기본 특징 및 대표 작품 등의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다.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 고2 영어는 최신 3개년 전국연합 학력평가 기출 문제를 완벽히 분석해 반영했으며 총 12회로 구성된 듣기편과 최신 유형별 20강의 독해편으로 분권해 수록했다. 듣기편은 딕테이션으로 듣기 문항 전체에 대해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독해편은 각 유형별 오답률이 높은 문항을 표기, 고난도 문항을 구분해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정답 근거, 핵심 문장, 주제문, 구문 분석, 중요 숙어가 표시된 정답, 해설편과 함께 기출 독해 어휘 리스트와 기출 문법 드릴 문항을 특별부록으로 제공한다. 해설의 완성도를 높여 정확한 문제 풀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투스북은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2 버전 출간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도서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400명에 한해 ‘수능 기출의 바이블’ 고1·2 버전 4종 중 한 권을 전달하고 리뷰 작성자 전원에게 2023 이투스북 입시 플래너를 제공하며 그 중 우수 리뷰자 20명을 선정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남형주 이투스교육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수능은 기본이 탄탄할수록 문제 풀이 시간이 짧아지고 성적이 오르는데 수능이 처음인 고1, 2 학생들이 ‘수능 기출의 바이블’을 통해 기본기를 충분히 다질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문제마다 꼼꼼한 해설을 달아 정확한 풀이 방법을 알려줘 다각도로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