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개최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1.10.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적 우수팀, 소속학교 3000만원 지급 등 총 1억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 제공
아마추어 대회 최초, 롤파크에서 LCK 중계진 참여 결승전 진행
LCK 전용페이지 신설 등 MZ세대 위한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 기여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리그오브레전드(LoL)’ 아마추어 고교 최강팀을 선발하는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리그오브레전드(LoL)’ 아마추어 고교 최강팀을 선발하는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한다.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리그오브레전드(LoL)’ 아마추어 고교 최강팀을 선발하는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한다.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는 같은 고등학교 소속 학생 5~7명이 팀을 구성하고 우승상금 수령을 위해 팀별 1명 이상 우리WON뱅킹에 가입해 코드를 인증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내달 4일 오후 6시까지 우리WON뱅킹을 통해 할 수 있다.

대회 일정은 ▲예선(11월 6일, 7일, 13일, 14일) ▲본선 8강(11월 20일) ▲본선 4강(11월 21일) ▲결승전(11월 27일)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결승전은 아마추어 대회 최초로 종로구 소재 롤파크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생중계될 예정이다. 성적 우수팀과 소속학교에는 3000만원 상당의 상금, 기부금이 지급되며 참가자 경품 포함 총 1억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인기게임 LoL을 통해 MZ세대의 눈높이에서 새로운 놀이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리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게임문화 지원을 위해 우리WON뱅킹 LCK전용페이지 ‘WON하는 LCK’를 11월 초 오픈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월 국내 e스포츠리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6월 ‘우리LCK적금’을 출시하는 등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