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연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선봬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연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선봬
  • 권희진
  • 승인 2021.10.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사진제공=CJ온스타일

 

[스마트경제] CJ온스타일은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함께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 시작되는 '유리한 거래' 프로그램은 배우 이유리가 상품의 판매 가격을 협상한 뒤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판매하는 형태다.

판매 가격을 협상하는 과정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로 제작해 tvN D 유튜브 채널(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공개하고 이후 CJ온스타일(CJ ENM 커머스 부문)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실제 상품을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그동안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미스터션샤인’, ‘호텔 델루나’ 등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과 자사 단독 브랜드인 ‘앳센셜’, ‘셀렙샵 에디션’, ‘오덴세’ 등을 연계한 콘텐츠 커머스 활동으로 많은 시청자,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고객의 콘텐츠ㆍ상품 소비 패턴 변화에 맞춰, 최근 메인 유통 채널로 급부상한 유튜브ㆍ라이브커머스를 연계한 콘텐츠 커머스를 기획했다”며 “CJ ENM 엔터테인먼트 및 커머스 각 부문이 보유한 강점을 융합해서 차별화된 콘텐츠 커머스 모델을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