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골든 마데카 라인’ 3종 출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골든 마데카 라인’ 3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10.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신제품 ‘골든 마데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골든 마데카 라인은 주름, 탄력 저하, 수분 부족 등 4060세대가 겪고 있는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프리미엄 24K 골드가 더해져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골든 마데카 토너'는 메마른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해 탄력과 보습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골든 마데카 앰플’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고 생기 있는 윤광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을 비롯해 피부 친화 성분인 양구슬냉이씨 오일, 베타-글루칸, 수크로오스 등이 함유됐다. 

‘골든 마데카 크림’은 탄력 개선을 위한 집중 영양 케어를 제공한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에 알칸나뿌리추출물 성분을 더해 영양감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고, 피부 탄력에 핵심이 되는 수용성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엘라스틱 3코어 콤플렉스는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센텔리안 관계자는 "큰 일교차와 쌀쌀한 날씨로 피부 보습과 탄력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 다가온 만큼 이번에 출시한 ‘골든 마데카 라인’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