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입매트리스전문점 룸에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씰리 1월 특가 진행
미국수입매트리스전문점 룸에이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씰리 1월 특가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추워진 날씨에 편안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불편한 잠을 자고 일어나면 개운하지도 않을 뿐더러 일상생활에 대한 의욕도 떨어지게 되기 마련이다. 한 수면 클리닉 전문가에 의하면 건강한 수면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이불과 베개, 매트리스 등이 편해야 한다고 전한다. 특히 매트리스는 사람마다 편안함을 느끼는 강도가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허리가 좋지 않은 사람들에겐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좋을 것 같지만 오히려 단단한 매트리스가 효율적일 수 있다.

수면이 단순히 잠을 자는 것이 아닌 건강과도 밀접한 부분이 있다. 이에 최근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었는데 그 중에서도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와 같은 미국매트리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매트리스는 까다로운 안정성 검사를 거쳐야만 판매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검증된 브랜드만 판매하는 미국매트리스 전문점 룸에이는 전 제품 미국 현지 공장에서 출고된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배송한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에 이어 미국 대형 매트리스 직구 대표 쇼핑몰 룸에이도 한국 무료 설치서비스, 해외매트리스 직구 사이트 중 유일한 한국대형 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으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 한국파트너센터, 오프라인매장운영(A/S센터)으로 기존 해외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해 직구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직구사이트 중 유일하게 한국 오프라인매장이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고, 직접 누워보고 비교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미국의 하이엔드 가구브랜드와 제휴되어 유럽, 미국 유명 브랜드만 취급하는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량 수입형태의 한국 수입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 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미국 템퍼페딕, 씰리 브랜드 공장에 즉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여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며 미국 법인 회사 직배송서비스의 투명성을 부각했다.

최근에는 올 봄 결혼 시즌을 맞아 미국수입매트리스로 신혼침대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었으며 템퍼페딕프로어댑트, 어댑트미디엄, 클라우드엘리트, 씰리H5, I3, 씰리 하이브리드, 씰리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리저브, 오크테라스와 함께 모션베드, 미국침대프레임, 미국유럽프레임 등을 서울, 경기,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전주, 제주 등 무료배송설치를 지원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