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칼로리 낮춘 'The건강식단 시리즈' 론칭
CU, 칼로리 낮춘 'The건강식단 시리즈'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1.11.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U는 3일 건강 간편식 시리즈 ‘The건강식단’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The건강식단 시리즈는 일상적으로 식단 관리를 실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데 맞춰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초점을 맞춘 식단 제안형 상품들로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The건강식단 도시락은 칼로리, 프로틴, 밸런스 세 가지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모두 당일 생산해 냉장 상태로 유통 및 판매되기 때문에 원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조리 방식도 튀기거나 볶는 조리법을 최소화하고 굽거나 조리는 방식을 사용해 기존 간편식품 대비 칼로리를 대폭 낮추고 원재료의 맛을 살렸다.

칼로리 도시락은 체중 감량 등을 목적으로 섭취 열량 조절이 필요한 고객들을 겨냥한 상품이다.

이번 The건강식단 도시락에 적용된 내열 발포 PLA 용기는 전자레인지 가열 시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춰 향후 다양한 간편식품에 적용 가능하다. 

The건강식단 시리즈는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건강 식단을 실천할 수 있는 구독쿠폰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CU의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구독쿠폰을 구입하면 해당 시리즈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GF리테일 조성욱 간편식품팀장은 “CU의 The건강식단 시리즈는 냉동 도시락의 번거로움과 얼린 상품을 해동하는 과정에서 오는 식감 저하, 영양 손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CU는 The건강식단 시리즈를 통해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풍부한 상품들의 라인업을 확대하여 우리 동네 건강 맛집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