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블프 맞아 최대 55% 할인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진행
아이엘사이언스, 블프 맞아 최대 55% 할인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1.11.0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폴리니크 헤어라인 전 제품 최대 55% 할인 판매
행사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샘플 파우치 7매도 증정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행사 이미지. 사진=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행사 이미지.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스마트경제]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헤어라인 제품들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폴리니크의 두피 관리 제품들인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토닉, 딥클린 쿨샴푸 등 헤어라인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에 나선다. 할인율은 최대 55%까지 적용되며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프라미엄 스칼프 샴푸 샘플 파우치 7매가 증정된다. 또 구매 시 무료배송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에는 공통적으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유래 복합물인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Natural Marine Complex)’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 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폴리니크 딥클린 쿨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상쾌하게 관리하는 딥클렌징 샴푸다.씨솔트가 두피의 묵은 각질,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정돈하고,빙하수와 멘톨의 쿨링 효과로 두피의 열을 내려 청량감을 극대화한다.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살리신산,덱스판테놀,나이아신아마이드 등3가지 유효 성분을 함유했다.

폴리니크의 모든 제품은 자사가 개발한 ‘BMC2155’라는 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다. 이 원료는 대표적인 건강 및 뷰티 미네랄로 평가 받고 있는 칼슘, 마그네슘, 유황, 아연 등을 최적의 배합비로 혼합후 이온화 공법과 안정화 기술을 통해 개발됐다. 또 폴리니크 전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획득했으며, 단계별 사용으로 보다 전문적인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그동안 폴리니크 헤어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물론 폴리니크 브랜드가 아직 낯선 소비자들에게도 두피 관리 전문 브랜드인 폴리니크를 널리 알리고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폴리니크의 다양한 두피 관리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현재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구매 시 총 3억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폴리니크 론칭 1주년 기념 ‘모가 이렇게 많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