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 대상 ‘홈런 소개 이벤트’ 진행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 대상 ‘홈런 소개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11.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가 운영하는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오는 30일까지 정회원을 대상으로 홈런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가 운영하는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오는 30일까지 정회원을 대상으로 홈런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아이스크림에듀가 운영하는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오는 30일까지 정회원을 대상으로 홈런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홈런 소개 이벤트는 정회원들이 홈런 유료 학습 이력이 없는 친구, 형제 등 주변 지인에게 아이스크림 홈런을 직접 소개하고 소개받은 학생이 정회원으로 가입을 한다면 소개한 회원과 소개받은 회원 모두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1명이 아닌 여러 명에게 소개할 수 있으며 소개를 많이 한 회원에게는 추가 선물도 제공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학습 습관을 잡고 성적이 오르는 등 정회원들이 직접 경험한 홈런만의 매력을 주변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이다”라며 “정회원이 아닌 학생들도 정회원 등록 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은 학생들의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홈런 소개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담당 홈런 선생님 혹은 고객 센터를 통해서도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New Learn, New Kids! 홈런하는 아이들은 달라!" 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다져 학교 성적뿐만 아니라 꿈을 펼치는 아이로 성장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홈런은 하루 1500만건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하고 일대일 맞춤 학습 처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AI튜터가 학습 습관과 성적을 분석해 학생들을 이끌고 코칭을 통해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