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올원뱅크 밸런스 게임 이벤트 실시
농협은행, 올원뱅크 밸런스 게임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11.0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이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협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은행이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의 금융상품, 서비스 10종(금융서비스 3종, 금융상품 3종, 제휴서비스 4종)을 밸런스 게임 형식으로 구성해 친구에게 송금할 때 ▲계좌번호 몰라도 연락처 송금 ▲바로 쏘는 계좌 송금 중 고객이 선호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가장 다수의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와 일치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밸런스 게임 대상 금융상품에 신규 가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1명), 삼성 에어드레서(2명), 아이폰13미니(10명), 갤럭시워치4(20명), 에어팟프로(20명)를 제공한다. 각 상품 가입, 서비스 이용시 추첨권 1장씩(최고 10장)이 제공돼 다양한 금융상품에 가입하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상래 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은 “생활금융플랫폼인 올원뱅크는 금융 서비스뿐 아니라 꽃배달, 축산몰 새벽배송, 농축산물 공동구매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알리고 다양한 경품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