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고객 공감 이벤트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진행
흥국생명, 고객 공감 이벤트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11.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글씨의 아름다움과 부흥 위한 온라인 공모전
‘나에게 하고 싶은 말’ 주제…최우수작 3명의 손글씨는 본인 이름의 디지털 서체로 제작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이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손글씨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고객 공감 이벤트로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흥국생명.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이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손글씨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고객 공감 이벤트로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흥국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이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손글씨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고객 공감 이벤트로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이란 주제로 과거 또는 미래의 나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손글씨로 작성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나를 위한 위로와 조언, 칭찬, 다짐 등을 자유롭게 적으며 한번쯤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모전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와 흥국생명 공식 SNS채널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일반인 선호도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12월 17일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작으로 뽑힌 3명의 손글씨는 본인 이름의 디지털 서체로 제작되며 흥국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작 20명에게는 고급 국산 만년필을 상품으로 전달한다.

이외에도 이번 공모전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이벤트에 응모된 개성 넘치는 손글씨와 다양한 사연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갤러리와 함께 공모전 홍보 영상인 ‘당신의 글씨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나요?’를 흥국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흥싸TV)에 공개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디지털화로 사라져가고 있는 아름답고 개성 있는 손글씨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뢰와 믿음을 더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