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3탄 ‘뿌링클 볶음면’ 선보여
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3탄 ‘뿌링클 볶음면’ 선보여
  • 정희채
  • 승인 2021.11.1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이마트24 전국 매장 동시 출시, 라면과 뿌링클과의 접목으로 MZ 세대 취향 저격
치즈 풍미 살린 뿌링클 시즈닝으로 색다른 맛 선사, 볶음면 시장에 새로운 활력 기대
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제품 3탄 ‘뿌링클 볶음면’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제품 3탄 ‘뿌링클 볶음면’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치열한 볶음면 시장에 인기 치킨인 뿌링클 맛이 접목된 색다른 볶음면이 선보인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 3탄인 ‘뿌링클 볶음면’을 12일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뿌링클 볶음면’은 MZ 세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치킨으로 손꼽히는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으로 기존 볶음면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뿌링클 볶음면’은 볶음면 본연의 맛을 살린 탱글탱글한 면발에 뿌링클 시즈닝이 들어간 특제 분말스프를 더해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뿌링클을 라면으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해 준다. 

이번에 선보인 ‘뿌링클 볶음면’은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출시되었으며 용량은 105g이다. 

bhc치킨은 최근 대형 라면기업들이 다양한 볶음면을 선보이며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국물 없는 라면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선보인 ‘뿌링클 볶음면’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해 볶음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bhc치킨과 이마트24는 주 타깃층인 MZ 세대 공략을 위해 이들에게 맛있고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자는데 뜻을 함께해 지난달부터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첫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된 ‘뿌링클 치킨버거’와 ‘핫뿌링클 삼각김밥’은 출시 4일 만에 이마트24의 각 상품군에 베스트 1위로 올라설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이어 선보인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등 스낵 3종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hc치킨은 앞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뿌링클 브랜드에 대한 로얄티 강화 물론 치킨 브랜드를 넘어 MZ 세대를 상징하는 문화 아이콘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이 MZ 세대의 취향을 잘 담아내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협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전개와 새로운 맛 개발로 젊은 층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브랜드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