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 이모티콘 출시 1시간만에 완판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 이모티콘 출시 1시간만에 완판
  • 복현명
  • 승인 2021.11.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의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성공적인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이 지난 8일 출시 후 1시간만에 완판됐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의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성공적인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이 지난 8일 출시 후 1시간만에 완판됐다. 사진=삼성화재.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성화재의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성공적인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이 지난 8일 출시 후 1시간만에 완판됐다.

이번 '착착 흘러가는 회사생활' 이모티콘은 특히 MZ세대와의 '가잼비' 소통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MZ세대의 '오피스라이프 희로애락'을 위트 있게 담고 있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채널을 신규 추가할 경우 선착순으로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었는데 8일 초도 물량 5만건이 1시간만에 완판 돼 10일 10만건을 추가로 준비했지만 2차로 준비한 10만건 역시 빠르게 물량이 소진됐다.

실제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에서 새롭게 선보인 '희망 보험료 서비스'는 고객에게 '착' 맞는 장기보험을 고객이 직접 원하는 보장과 보험료로 추천 해주어 고객 친화적 서비스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이번 이모티콘 출시뿐만 아니라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템빨로 살다', 본인에게 부족한 담보를 찾아 보는 '보험진단게임', 영업배상책임보험에 대해 알아보는 '진실 혹은 거짓'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롭고 톡톡 튀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이런 높은 인기에 대해 “많은 분들이 기존 '보험' 하면 떠오르는 무거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하게 다가오는 '착' 브랜드에 신선함을 느끼신 것 같다”며 “자체 메타버스 런칭행사, 이모티콘 출시를 잇는 신선한 보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