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해외 여행객’ 잡기 나서
신라免,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해외 여행객’ 잡기 나서
  • 권희진
  • 승인 2021.11.1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인 ‘KKday’와 제휴해 신라면세점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Kday’는 세계 11개국에 지사를 두고 개별 여행객에게 특화돼 해외와 국내의 다양한 여행상품, 관광지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등을 판매하는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신라면세점이 창이공항점을 운영하고 있는 싱가포르를 비롯해 태국, 하와이의 현지 방역 및 위생을 반영한 여행지별 인기상품 기획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KKday’의 추천상품 기획전에서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슈퍼프리미엄플러스 등급 및 상품별 최대 30%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적립금과 구매 금액별로 차등해 사용할 수 있는 13만 5천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라면세점은 ‘KKday’ 제휴 프로모션외에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골드 멤버십과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이후 개별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이 크게 늘고 있어, 여행 전 알뜰한 쇼핑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