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수능 앞둔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설빙, 수능 앞둔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1.11.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내일(1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콘텐츠 통해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 실시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수험생 응원 댓글 남기면 응모 완료…수험생 친구 태그하면 당첨 확률 UP
수능 마친 오는 19일 당첨자 발표…당첨자 30명에게 설빙 모바일 1만원 상품권 증정
사진=설빙
사진=설빙

 

[스마트경제] 평년보다 온화한 날씨에 ‘입시한파’가 없을 것이라는 예보에도 디데이를 앞둔 수험생들은 컨디션 관리에 여념이 없는 가운데, 설빙이 수능을 이틀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긴장될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건넨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오는 17일까지 3일간 SNS에서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는 코로나 19로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웠을 시기를 묵묵히 견디며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관련 게시물에 수험생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만 진행되며 수험생 친구를 태그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설빙은 수능이 종료된 오는 19일 당첨자를 선정, 총 30명에게 설빙류(빙수)뿐만 아니라 설빙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빙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설빙은 지난해 수험생 댓글 이벤트를 통해 ‘스윗캔디구슬설빙’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2019년에는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수험생을 응원하고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시간 코로나19라는 뜻밖의 변수로 어려운 상황이 이어진 가운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수험생분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수능을 앞두고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동안 고생하신 수험생과 그 희로애락을 함께했을 수험생 가족·친구분들이 함께 설빙 디저트를 즐기며 그 어느 때보다 후련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Tag
#설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