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인기 스트릿 패션 최대 85% 할인
힙합퍼, 인기 스트릿 패션 최대 85% 할인
  • 복현명
  • 승인 2021.11.17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까지 ‘FLEX WEEK Î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최대 85% 할인
앱푸시 알림 선착순 특가 ‘FLEXABLE’, 전 상품 적용 쿠폰팩, 원데이 특가 등 막강한 혜택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FLEX WEEK’를 연장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힙합퍼.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FLEX WEEK’를 연장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힙합퍼.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FLEX WEEK’를 연장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판매한다. 

‘FLEX WEEK’는 매월 한 주 동안만 선보이는 힙합퍼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11월에는 2주간 펼쳐진다.

먼저 프로모션 대표 혜택인 ‘FLEXABLE’이 더욱 강력해진다. 애플리케이션 알림을 통해 선착순 특가 품목을 공개하고 인기 아이템을 품절될 때까지 파격가에 선보인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FLEXABLE’ 전용 20%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쿠폰팩도 준비했다. 쿠폰팩을 통해서는 총 4장의 쿠폰이 지급된다. 18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2000원 할인쿠폰부터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까지 금액별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매일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원데이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에 상품이 변경되며 24시간 동안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주말 동안에는 ‘래플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인기 절정의 스트릿 패션 아이템을 ‘0’원에 차지할 수 있는 기회다. 힙합퍼 MD들이 추천하는 MD’s Pick도 볼거리다. 다양한 상품과 코디를 한 눈에 살필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하는 대표 상품으로 ‘프릭스스토어 오리지널 개파카 야상 코트’를 16% 할인된 18만1500원에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 ‘스투시 8볼 맨투맨’은 37% 할인가 12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 써모볼 트랙션 뮬 V’(할인가 6만9900원)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초특가에 준비했다.

문장우 힙합퍼 운영기획팀 이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표 프로모션인 FLEX WEEK 규모와 혜택을 강화하고 기간도 연장해 진행한다”며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외출 활동이 늘어나면서 패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겨울 맞이 쇼핑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