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포항국제불빛축제’ 라방 생중계..."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티몬, ‘포항국제불빛축제’ 라방 생중계..."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 권희진
  • 승인 2021.11.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티몬은 ‘2021 포항국제불빛축제’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으로 생중계하고 지역 특산품 판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 9월 포항시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의 일환으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위드코로나로 지역 축제가 조금씩 재개되고는 있지만, 입장 인원 제한 등 제약이 있어 예전 같은 경제적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누구나 손쉽게 볼 수 있는 라방으로 축제의 생생한 모습을 전달하고 특산품을 판매해 지역 경기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에 앞장서겠다는 취지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이날 오후 3시30분과 6시30분,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1부는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에어쇼를 라이브방송으로 현장감 있게 보여주는 동시에 개그맨 조승제를 초청해 쇼호스트와 함께 포항 지역 맛집에 대한 정보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낸다. 방송 중에는 ▲석쇠 초벌한 오징어 볶음 밀키트▲수제 주물럭 밀키트▲포항 씨즐 물회▲문어 갑오징어 소라 모듬숙회 세트 등 지역 특산 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2부에서는 ▲구룡포 손질된 햇과메기 ▲홍게 ▲대게▲보라보라 카라반 숙박권을 동시 판매할 예정이다.

티몬 제휴사업실 박성호 실장은 “지난 독도 라이브방송에 이어 이번 포항국제불빛축제까지 티몬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은 계속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여러 지자체들과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방안을 논의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