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프리미엄 디자인 ‘노블 가습기’ 출시
코웨이, 프리미엄 디자인 ‘노블 가습기’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11.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스마트경제] 코웨이는 프리미엄 디자인 가습기 ‘노블 가습기(AM-1421G)’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코웨이 노블은 사용자 공간에 품격과 가치를 부여하는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은 노블 브랜드의 첫 가습기로 포슬린 화이트, 샌드 베이지, 헤이지 블루 등 3가지 색상이다. 

이 제품은 자연기화식 가습에 에어 히팅 시스템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2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가습에 이용되는 공기도 안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2단계 필터 시스템은 큰 먼지를 거르는 프리필터와 생활 환경에 맞춘 에어매칭 필터로 구성했다.

부가기능으로는 IoCare 모바일 앱을 이용해 실내 습도 현황, 물통 채움 시기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시 외부에서 원격으로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상단부의 불빛으로 UVC LED 작동, 제품 일반 가동, 제품 이상 등의 상황을 시각적으로 알려준다. 사용자가 본인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가습 모드(절약, 취침, 스피드, 스마트)도 탑재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 가습기는 디자인은 물론 위생성, 편의성, 성능 등 모든 것을 갖춘 프리미엄 디자인 가습기”라며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높은 성능으로 겨울철 건조한 집안 공기를 해결하는데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