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 프랑스 음식 소개하는 ‘봉쥬르 드 프랑스’ 팝업
신세계 강남점, 프랑스 음식 소개하는 ‘봉쥬르 드 프랑스’ 팝업
  • 권희진
  • 승인 2021.11.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프랑스의 디저트와 식재료를 소개하는 ‘봉쥬르 드 프랑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 중앙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서울 깡띤, 야마뜨, 메종엠오등 총 12개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국내 정상급 파티시에의 프렌치 디저트는 물론 프랑스 현지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한다. 치즈와 버터, 와인 등 다양한 품목도 한자리에 모았다.

이번 행사를 위해 신세계백화점 식품 바이어는 SNS에서 MZ세대에게 유명한 브랜드는 물론 프랑스 현지식을 그대로 재현한 HMR 제품까지 엄선했다.

프랑스 가정식 판매업체인 ‘서울 깡띤’은 이번에 유통업계 최초로 강남점에서 행사를 한다. 국내 최고의 프랑스 디저트 전문점으로 꼽히는 ‘메종엠오’도 참여한다.

‘아티잔 드 트러플’의 프랑스 대표 트러플 오일과 소금 등도 준비했다. 1903년 파리에서 시작한 유서 깊은 디저트 브랜드 ‘앙젤리나’의 초콜릿, 잼, 스프레드 등도 신세계 단독으로 소개한다.

4대째 파리에서 이어져 온 프랑스 잼 브랜드 ‘라 샴브르 오 콩피튜’의 잼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프랑스의 프리미엄 꿀과 인기 제품인 이즈니 버터, 캐비어, 전통 샤퀴테리 등도 한자리에 모았다.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랑스의 각 지역별 와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김선진 강남점장은 “프랑스 현지의 맛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미식의 향연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차별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