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공부만 하면 수강료 환급…’이투스 패스’ 출시
이투스, 공부만 하면 수강료 환급…’이투스 패스’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1.11.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입학 결과와 관계 없이 3, 6, 9, 11월 일정 시간 강좌 수강하면 분기별 100% 수강료 환급
언제 어디서나 관리를 받는 것처럼 최상의 학습환경 구현한 ‘이투스 프리미엄 패스’도 선보여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24일 복잡한 입학 인증절차 없이 열심히 공부만 하면 수강료를 분기별로 환급해주는 ‘이투스 패스’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24일 복잡한 입학 인증절차 없이 열심히 공부만 하면 수강료를 분기별로 환급해주는 ‘이투스 패스’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24일 복잡한 입학 인증절차 없이 열심히 공부만 하면 수강료를 분기별로 환급해주는 ‘이투스 패스’ 상품을 출시했다.

주요 대학에 합격해 인증을 받아야만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타사의 패스 상품과 달리 ‘이투스 패스’는 대학 입학 결과와 관계 없이 일정 시간 강좌를 수강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3월, 6월, 9월 기간 내 3과목 이상 총 120시간 이상 수강을 완료하고 11월은 3과목 이상 총 80시간 이상 수강하면 분기별 4회에 걸쳐 현금으로 수강료가 지급되는 방식이다.

단 수강시간 달성 후 교육청 주관의 전국연합학력평가와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의 모의평가, 11월 수능 채점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이투스 패스 상품은 예비 고 1~3학년 대상으로 정승제(수학), 이지영(사회탐구), 김민정(국어) 강사 등 이투스 1타 강사를 비롯해 전 과목 전 강좌에 대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이투스 패스’와 여기에 메타버스 단과학원과 갤럭시탭,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등 학습 기기를 결합한 ‘이투스 프리미엄 패스’로 나뉜다. 학습 기기는 5000개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메타버스 단과학원은 12월 중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두 패스상품 모두 수능은 물론 학교별·교과서별 내신 대비용 ‘족보닷컴’ 이용권과 함께 실시간 영상답변 문제풀이 학습지원 서비스인 ‘큐리(Curi)’ 이용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투스 프리미엄 패스’는 언제 어디서나 실제 관리를 받는 것처럼 최상의 학습환경을 구현할 예정이며 핵심만 뽑아 만든 ‘이투스 몰입 강의’와 강사 별 ‘시크릿 현장자료’를 공개해 수험생들의 학습능력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학생들은 초개인화된 ‘AI 추천 커리큘럼’으로 자신의 학습패턴과 성적에 맞춰 강의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맞춤형 학습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학생들이 공부 본연의 역할에 충실해 최대의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이투스 패스’는 주요 대학에 합격해야 환급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입결 여부와 관계없이 열심히 공부한 과정을 수강시간으로 인정해 주는 착한 환급제도”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