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배달의민족,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1.11.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아한형제들
사진제공=우아한형제들

 

[스마트경제] 배달이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공간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배달이친구들을 선보이는 첫 번째 자리다. 

배달이친구들은 배민이 한국의 전통 민속인형 '꼭두'에 착안해 만든 마스코트로, 모두 민트색 헬멧을 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1년 배민 앱 출시와 함께 태어난 독고배달이를 필두로 현재는 메이배달이, 냥이배달이, 왕배달이, 하얀봉다리배달이, 까만봉다리배달이 등 총 15종이다.

팝업스토어는 배달이친구들 조각 전시를 비롯해 배달이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어린이 고객을 위한 놀이형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스탠드그립과 노트 등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선보인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배달이친구들 지금 뭐 해? 피규어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또 모든 방문고객에게 배달이 풍선을 선물하며, 스티커와 엽서도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 한명수 크리에이티브부문장(CCO)은 "배달이친구들은 배달의민족만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마스코트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면서 "전시존부터 포토존, 체험존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배달이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