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은 호캉스"... '위드코로나'에 호텔업계도 기지개
"연말은 호캉스"... '위드코로나'에 호텔업계도 기지개
  • 권희진
  • 승인 2021.11.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위드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호텔업계도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대목을 앞두고 잇따라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맞춰 고객 취향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안락한 호캉스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프라이빗 스몰파티 세 가지를 콘셉트화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 러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제공받은 DIY 키트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친구나 연인과 함께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게 구성했다.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더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1세트), 하하포포네숲 크리스마스 테라리움 만들기 키트(1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특전(일부 제외)으로 구성됐으며 12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3개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패키지는 '두부면 & 미트볼 그라탕', '레드와인 소스를 얹은 바닐라 파나코타' 조리법을 직접 배우고,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2인 신청권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CJ더키친 쿠킹클래스 참여권(2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1세트)가 제공되며 내달 26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쿠킹 클래스는 12월25일과 26일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디너 뷔페' 패키지도 있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만 맛볼 수 있는 셰프의 특선 요리와 함께 와인을 나누고, 객실에서 스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2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1세트)로 구성됐다. 12월24일과 25일 양일 간 신라스테이 삼성, 역삼, 마포, 구로, 동탄에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미니 베어 오너먼트'를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내달 3일부터 18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토요일 오후 8시까지 모모카페에서 와인 바자 ‘메리 어클락(Merry o’clock)’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1만원대부터 10만원대 이상의 다양한 가격대 와인과 함께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와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와인 바자는 나라별 매주 다른 주력 상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순으로 취향에 맞게 각 나라별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번 바자에서는 와인과 곁들일 수 있는 악세서리 온라인 편집샵 브랜드 딥아트먼트 스토어의 와인 디켄터, 와인 렉, 오프너, 치즈 플레이트 등을 구비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운영하고, SNS를 통해 와인 바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 포장 무료 서비스와  당일 구매한 와인을 모모카페에서 식사와 함께 이용할 경우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내달 3일 아이스링크 개장과 함께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이 패키지 체크인 선착순 100객실에는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스타 오너먼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이용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이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예약 기간은 이달 29일부터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내달 4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가능하다.

다만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이용이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