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 뷰티융합과 의료미용전공, 제8회 학술제 개최
삼육보건대 뷰티융합과 의료미용전공, 제8회 학술제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1.11.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 뷰티융합과 의료미용전공은 지난 22일 삼육보건대 공명기홀에서 제8회 학술제를 개최했다. 사진=삼육보건대.
삼육보건대학교 뷰티융합과 의료미용전공은 지난 22일 삼육보건대 공명기홀에서 제8회 학술제를 개최했다. 사진=삼육보건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육보건대학교 뷰티융합과 의료미용전공은 지난 22일 삼육보건대 공명기홀에서 제8회 학술제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제는 뷰티융합과 의료미용전공 학회 ‘36.5℃’에서 주최한 행사로서 ▲뷰티 앱 순위별 시판화장품의 신뢰성, 비교를 위한 유·수분 측정 연구 ▲고주파 관리와 PPC크림이 여성의 하체둘레에 미치는 영향 ▲기기를 이용한 딥클렌징과 천연팩을 이용한 안면관리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 ▲편백나무 잎 추출물을 함유한 화장품이 여드름 피부에 미치는 영향 ▲고주파 석션기와 경락 테크닉이 20대 여성의 상완부 둘레, 두께에 미치는 효과 ▲클렌징 제형에 따른 블랙헤드 제거효과 연구 ▲살리실산 비누가 등 여드름 개선에 미치는 영향 ▲쌀겨를 이용한 딥클렌징이 팔꿈치의 각질, 멜라닌, 유분에 미치는 영향 등 8개의 주제로 학생들이 배운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직접 실험하며 논문을 작성해 발표하는 자리였다. 

박두한 삼육보건대 총장은 ”여러 주제들을 다르게 생각해보는 것을 넘어 새로운 생각을 해내는 창의적 사고력을 필요로 하는 이 때 오늘 이 자리는 더욱 더 큰 의미를 가질 것이다. 전문기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 즉 진심의 마음을 가진 진심어린 최고의 의료미용인들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