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사랑의 희망차량 전달식’ 기부행사 진행
KB캐피탈,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사랑의 희망차량 전달식’ 기부행사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11.2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수남(오른쪽) KB캐피탈 대표이사가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캐피탈.
황수남(오른쪽) KB캐피탈 대표이사가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캐피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캐피탈이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29일 수원시 권역 자원봉사단체 4곳에 사회복지 서비스를 위한 차량 4대를 기부했다.

이날 오전 진행한 전달식에는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과 자원봉사단체 대표, 김광현 션킴모터스 회장 등이 참석했다. 

KB캐피탈이 기부한 차량은 수원 권역 자원봉사단체 4곳에서 사용할 차량 4대를 자동차 외형복원 명인 김광현 션킴모터스 회장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에서 자원봉사 활동 쓰임새에 맞는 모델을 선별했다.

또 KB캐피탈은 해당 중고차 구입자금 5200만원을 지원했고 션킴모터스에서 무상수리, 점검 후 KB캐피탈과 함께 자원봉사 단체 4곳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KB캐피탈은 ‘KB차차차’를 통해 매입한 K5, 레이, 포터, 카니발 중고차 4대를 수원시자원봉사센터, 한국환경문화사랑, 수원중사모, 희망의쉼터시민봉사단 등 차량이 노후화돼 봉사에 어려움이 있는 단체 4곳에 전달했고 해당 기부 차량은 무료급식 밥차 운영, 코로나 19 방역 활동 등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KB캐피탈은 자동차 금융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여신전문금융사이자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 비즈니스와 연계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지원한 차량은 사회복지기관에서 사회적 취약계층과 봉사활동으로 적재 적소에 사용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차량의 지원이 필요한 곳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