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 홍보대사에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조소현' 선수 임명
AIA생명, 한국 홍보대사에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조소현' 선수 임명
  • 복현명
  • 승인 2021.11.3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A생명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구단 소속의 손흥민(사진) 선수와 조소현 선수를 AIA생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AIA생명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구단 소속의 손흥민(사진) 선수와 조소현 선수를 AIA생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AIA생명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구단 소속의 손흥민 선수와 조소현 선수를 AIA생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손흥민 선수는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건강한 삶’을 추구하자는 AIA그룹의 메시지는 매일 축구를 하며 살아가는 저에게도 매우 중요한 자극이 됐다. 앞으로 AIA 홍보대사로서 이러한 메시지를 함께 전하며 많은 분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리 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소현 선수는 "여자 프로 축구선수의 한 사람으로서 AIA생명과 함께 그간 경험한 개인적인 이야기와 과정들을 많은 사람과 공유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 치열한 승부의 세계 속에서도 늘 마음 속에 새겼던 건강한 삶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의 소중함에 대해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했다.

두 선수는 향후 AIA생명의 홍보대사로서 브랜드 캠페인, 사회공헌활동, 기업 홍보 영상 등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AIA 바이탈리티는 20년 이상 축적된 데이터와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된 '다이나믹 프라이싱' 기반의 차세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이다. AIA 바이탈리티는 행동경제학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고객이 자신의 건강을 알고 개선하며 즐기고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워드 등 인센티브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AIA그룹은 토트넘 구단과 오랜 기간동안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손흥민 선수와 조소현 선수가 AIA생명의 일원으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선수가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에 대한 신념을 갖고 몸소 실천하는 모습이 고객들에게 좋은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