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정기 쇼핑 축제... "총 5억 원 지원금 쏜다"
CJ온스타일, 정기 쇼핑 축제... "총 5억 원 지원금 쏜다"
  • 권희진
  • 승인 2021.11.3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온스타일은 정기 쇼핑 축제 ‘온스타일데이’ 연말 특집을 내달 1일부터 5일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온스타일데이’는 총 5억 원의 쇼핑 지원금 및 적립금 등으로 가격 혜택을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스페셜기프트, 래플 온스타일 프로모션 등 풍성한 행사를 12월 한달 동안 전개할 계획이다.

‘온스타일데이’는 매월 초 진행하는 CJ온스타일 정기행사이다. 모바일 앱 대부분의 상품 구매 시(일부 서비스 및 식품, 디지털, 할부 상품 제외) 적립금을 10% 지급하며(일자별 최대 3만 원), 이 중 일부 TV 방송 상품은 20%를 적립해 준다. 또한 총 5억 원의 쇼핑 지원금까지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하루 두 번 선착순 1만 명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 및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는 연말 시즌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은 상품을 최대 86%까지 할인 판매하며, 10%는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1일 저녁 7시 ‘라이브쇼’ 채널 방송에서 ‘헤지스 칸칸에코 머플러’, ‘질스튜어트 캐시미어 머플러’, ‘루이까또즈 모장갑’ 등을 44~7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 패딩, 가습기, 침구 등의 겨울철 필수 아이템 판매 방송도 준비되어 있으며, 캠핑족에게 인기 최고인 'LG 룸앤TV'도 5일 저녁 8시에 방송 판매한다.

TV방송 채널 상품은 최대 20%의 적립금(일자별 최대 5만 원)을 제공한다. 이번에 CJ온스타일 인기 패션 브랜드인 ‘지스튜디오’, ‘에디바우어’, ‘장 미쉘 바스키아’ FW 인기 상품과 센존, 세루티 최신상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LG베스트데이 특집 TV 방송’(12/4~5)에서는 화제의 가전제품을 득템할 수 있다. 가격 할인 외에 상품권ㆍ적립금ㆍ카드 청구할인 등의 혜택까지 제공하며, 방송별 당첨자 3명에게는 본품을 공짜로 지급할 예정이다. 스탠드형 TV '스탠바이미'는 5일 오후 2시 30분 방송하며, 바로 이어서 고주파 피부 홈케어 가전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를 판매한다.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 냉장고'는 4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한다.

CJ온스타일은 같은 기간(1~5일)에 단독 브랜드 ‘오덴세’, ‘테일러센츠’로 제작한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e마케팅팀 김은경 팀장은 “이번 ‘온스타일데이’ 연말 특집은 가격 부담을 더 낮추기 위해, 즉시 사용 가능한 총 5억 원의 파격 쇼핑 지원금을 CJ온스타일 론칭 이후 최초로 제공한다”며 “CJ온스타일만의 취향 상품과 브랜드를 최고의 조건으로 소개하는 ‘온스타일데이’를 통해 슬기롭고 현명한 연말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