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저칼로리 음료시장 정조준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저칼로리 음료시장 정조준
  • 권희진
  • 승인 2021.11.3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2021 MUSA&WNGP’ 피트니스 대회에 자사의 대표 음료 제품을 협찬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아오츠카의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는 대회 기간 동안 메인 스폰서 사로 참여해 대회 기간 동안 약 4만 명에 달하는 피트니스 타겟을 대상으로 제품 시음 행사와 홍보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운동에 부스터 작용을 할 수 있는 고카페인 RTD 커피 이카리아, 프리미엄 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함께 홍보하며 피트니스 타겟의 제품에 대한 니즈를 공략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4월 대회부터 이번 파이널리그까지 약 7개월에 달하는 긴 대회 기간 동안 나랑드사이다 4만여 개, 이카리아 2만여 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2000여 개를 협찬하며 핵심 소비층의 기반을 다져오고 있다.

정래현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는 “약 7개월의 대회 기간 동안 진행한 자체 조사 결과 피트니스 타겟에서 나랑드사이다의 다이어트 음료 인지도가 97%에 달했다”며 “앞으로도 나랑드사이다가 제로칼로리 사이다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