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코리아, ‘크리스마스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 실시
유사나코리아, ‘크리스마스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1.12.0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일)부터 유사나 선물세트 구매 시, 크리스마스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 실시
유사나 선물세트, 어린이·항산화·바디세트 3가지로 구성
어린이 건강에 좋은 종합비타민, 가족건강 위한 항산화 세트, 피부 보습을 위한 바디제품까지
사진=유사나코리아
사진=유사나코리아

 

[스마트경제] 한 해가 저물어가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로 설레는 연말을 준비하는 요즘,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에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은 물론, 건강까지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유사나는 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사나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벨보아 파우치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늘(1일)부터 유사나 선물세트 3종인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 ‘바디 선물세트’를 1세트라도 구매한 고객에게 유사나 벨보아 파우치 1개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유사나 선물세트는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과 피부를 생각한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어린이 선물세트는 어린이 입맛에 맞는 블루베리맛 츄어블 종합비타민인 ‘유사니멀즈’와 장 건강을 생각한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돼 있다. 

항산화 선물세트는 비타민C와 포도씨추출물을 균형적으로 배합한 ‘프로후라바놀C300’과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이 함유된 ‘코퀴논30’ 구성으로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손색이 없다.

또한,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을 더할 바디케어 선물 세트도 준비돼 있다.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한 ‘에너자이징 샤워젤’과 예민한 피부를 촉촉한 수분감으로 채워주는 ‘퍼밍 바디 너리셔’는 한겨울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선물이다.

알찬 선물 세트와 함께 특별 선물인 벨보아 파우치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유사나 벨보아 파우치는 부드러운 벨보아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포근하고 따뜻하게 사용 가능한 다용도 파우치다. 

손잡이가 있어 장갑이나 작은 소지품을 담고 꺼내기에 편리하고 가벼운 무게와 파스텔톤 라벤더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건강 선물 세트와 추운 겨울에 맞는 특별한 파우치를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그 어느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한 해였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새해를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요즘, 겨울철 건강과 피부를 생각한 선물세트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지인들에게 유사나 선물세트로 그 무엇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