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미세먼지 제거 가능한 섬유세제 등 ‘생활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궁중비책, 미세먼지 제거 가능한 섬유세제 등 ‘생활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12.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변하는 유해 환경과 가전 기기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능 업그레이드
피부자극 ZERO, 자연 유래 성분 함량 높이고 피부 자극 성분 배제한 베이비&민감 피부 전용 라인
궁중비책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에서 최근 외부 환경에 대한 변화가 더욱 심해지면서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등 자사 ‘생활케어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궁중비책의 생활케어 라인은 여린 피부와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효능의 라이프 스타일 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섬유세제 베이비 & 센서티브 ▲섬유유연제 베이비 & 센서티브 ▲베이비 세탁비누 ▲베이비 얼룩제거 세탁비누 ▲젖병&식기세정제 ▲베이비 마일드 치약 ▲어린이 내추럴 치약까지 총 7종이다.

제품 전반적으로 자연 유래 성분 함량을 최대로 높였으며, 미세 플라스틱을 비롯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3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섬유세제는 미세먼지 제거 테스트를 완료해 요즘 같은 미세먼지철 강력한 세정 효과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한다.

세제 제품군은 향료와 베이스 모두 환경부가 고시한 26가지 알러젠 성분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대표적으로 ‘섬유세제 베이비 & 센서티브’는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담은 세탁세제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생활 세균 제거 테스트와 함께 미세먼지 제거 테스트를 추가 인증하여 더욱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섬유유연제 베이비 & 센서티브’는 100% 자연 유래 유연 성분을 함유한 섬유유연제로 실내 건조 후에도 꿉꿉함 없이 깨끗하고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불쾌한 냄새를 99% 제거하는 냄새 제거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생활 세균 제거 테스트를 완료해 각종 생활 세균도 99.9% 제거한다. 섬유세제와 섬유유연제 모두 기존 대비 고농축 된 세제, 유연제로 세제는 사용 횟수가 최대 2배 증가해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최근 외부 유해 환경이 심화됨에 따라 미세먼지나 각종 바이러스를 말끔히 씻어냄은 물론 순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생활케어 라인 제품의 성분과 효능을 강화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궁중비책 생활케어는 연약한 아기 피부와 민감한 피부를 위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돕는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