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온장음료의 매출이 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자사의 온장음료 매출이 11월부터 뚜렷한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델몬트 허니레몬&배'의 11월 판매량은 전월대비 30% 증가했으며 ‘꿀홍삼’은 60%, '초코라떼'는 15% 올랐다.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브랜드 '칸타타' 역시 NB(New Bottle)캔의 판매량이 10% 늘었다.
온장음료는 내열페트병에 담긴 혼합음료가 70%, 꿀홍삼음료 55%, 초코음료 50%를 차지하는 등 한겨울에 집중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속되는 강추위로 온장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델몬트 허니레몬&배 등 주력 제품의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판매 채널 확대에도 주력할 계혹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장음료를 친구, 연인, 동료와 함께 나누며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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