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크리스마스 '미식체험' 프로모션 진행
신라스테이, 크리스마스 '미식체험' 프로모션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12.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스마트경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테이스트 오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테이스트 오브 크리스마스’는 신라스테이 뷔페의 시그너처 메뉴와 함께 세계의 크리스마스 대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세계 크리스마스 미식체험 메뉴에는 영국의 크리스마스 대표 요리인 ‘로스트 비프’를 비롯 프랑스의 ‘단호박 크림스프’와 핀란드의 찜 요리 ‘캐서롤’, 스웨덴∙노르웨이∙아이슬란드 등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인기 높은 ‘연어 그라브락스’도 준비됐다. 

또한 다채로운 에피타이저는 물론 메인과 디저트 메뉴도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으로 와인과 맥주 서비스도 마련됐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레드와인 1잔과 맥주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미식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동탄, 천안 9곳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이달 24일 디너, 25일 런치 및 디너 뷔페 이용 시 만나볼 수 있으며, 광화문, 서대문, 서초, 천안은 런치 뷔페만 운영한다. 예약은 각 호텔 ‘카페’ 또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풍성한 경품을 내건 ‘산타의 선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순차적으로 테이블을 방문하고, 고객이 직접 뽑은 럭키드로우 결과에 따라 신라스테이 5만원 식사권, 뷔페 할인권, 와인 1병,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테이블당 1번의 기회가 부여되며,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동탄, 천안 ‘카페’에서 25일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시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약 한 달간 지속되는 ‘연말 게더링’ 프로모션도 있다. 

송년회, 가족 연회 등 다양한 연말연시 모임을 위해 성인 6명 이상 디너 뷔페 이용 시, 모임의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준비된 제품은 ‘인터내셔널 와인 앤 스피릿’과 ‘베를린 와인 트로피’ 은메달을 수상한 ‘호메세라 브뤼 까바’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6일부터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마포, 역삼, 삼성, 구로, 동탄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