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12월 SJ 동문선배 멘토링 개최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12월 SJ 동문선배 멘토링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1.12.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 대학일자리사업단이 3일 ‘12월 SJ 동문선배 멘토링’을 개최한다. 사진=세종대.
세종대학교 대학일자리사업단이 3일 ‘12월 SJ 동문선배 멘토링’을 개최한다. 사진=세종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세종대학교 대학일자리사업단이 3일 ‘12월 SJ 동문선배 멘토링’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에게 직무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멘토링은 취업 준비과정부터 취업 전략까지 학생들이 궁금해할 정보를 위주로 다룬다.

프로그램은 ‘대기업 영업관리’ 편으로 진행된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는 멘토링은 13시와 15시 30분에 모두 ZOOM 강의로 진행된다. GS리테일과 본아이에프에서 영업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동문 2명이 멘토링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의 편의점 영업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외식경영학과 임현태 동문은 편의점 영업관리 OFC 직무에 대한 소개와 취업 준비과정, 취업 전략에 대해 조언을 한다. 본아이에프의 가맹점 영업관리 직무 수행을 하는 신문방송학과 권준혜 동문은 취업 준비과정을 소개하고 기업별 영업관리직 특성과 현직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직무의 장단점에 관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경력개발시스템 링크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은 재학생과 졸업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