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랑e나눔터’ 기부프로세스 간소화, 자이언트 하트 이미지 도입
“은행의 사회적 책임 실천 위한 우리WON뱅킹 ‘ESG플랫폼’ 역할 강화해 나갈 것”
“은행의 사회적 책임 실천 위한 우리WON뱅킹 ‘ESG플랫폼’ 역할 강화해 나갈 것”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적 책임경영의 일환으로 ‘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했다.
‘우리사랑e나눔터’는 굿네이버스, 대한적십자사, 월드비전, 푸르메재단 등 고객이 원하는 후원기관을 선택 후 기부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편의 주안점은 기부 프로세스를 2단계로 대폭 간소화한 것으로 후원기관을 선택한 후 기부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또한 기부금액, 건수가 늘어날수록 3단계로 구분된 ‘자이언트 하트’가 커지는 이미지를 도입해 기부에 재미 요소를 더했다.
‘우리사랑e나눔터’는 우리WON뱅킹 앱 전체메뉴, 생활편의, 부가서비스, 우리사랑e나눔터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고객과 함께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ESG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프로그램인 ‘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우리WON뱅킹이 뱅킹앱을 넘어 은행의 사회적 책임도 실천할 수 있는‘ESG플랫폼’의 역할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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