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체험형 ‘탐코야 X 자리아’ 패키지 출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체험형 ‘탐코야 X 자리아’ 패키지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12.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체험형 ‘탐코야 X 자리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스페셜 프리미엄 패키지다.  

소비자가 선호도가 높은 이그제큐티브 객실에 자리아 프리미엄 겨울용 구스 이불솜, 프리미엄 구스 베개솜, 호텔크랜베리 침구 커버 세트, 영국 슬리피지 럭셔리 호텔컬렉션의 Opulence 등 5개의 프리미엄라인 제품과 더불어 조식 2인 혜택을 더하는 체험형 콘셉트룸으로 다양한 베딩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Focus On Your Sleep’ 룸에는 프리미엄 겨울용 구스이불솜과 프리미엄 구스 베개솜이 준비 된다. 여기에 고급 무연사 페이스타올세트 및 고객 제공 바우처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본 패키지는 ‘Focus on Your Sleep’ 룸으로 꾸며진 이그제큐티브룸에 라운지 이용 혜택(해피아워 2인)과 2인 조식이 포함된다. 

호텔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건강한 숙면의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자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연말 연시를 포근하게 시작 하실 수 있도록 준비됐다”면서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2022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및 신혼부부 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