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닥, 배우 곽도원씨와 함께한 첫 TV 광고 공개
카닥, 배우 곽도원씨와 함께한 첫 TV 광고 공개
  • 복현명
  • 승인 2021.12.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TV 광고 모델로 ‘명품 배우’ 곽도원씨 선정…10일부터 TV, 디지털 플랫폼에 송출
총 2편의 광고에서 카닥은 ‘손해 없는 내 차 관리 앱’이라는 메시지 강조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Cardoc(카닥)’이 첫 TV 광고 모델로 배우 곽도원씨를 선정하고 ‘손해 없는 내 차 관리 앱’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사진=카닥.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Cardoc(카닥)’이 첫 TV 광고 모델로 배우 곽도원씨를 선정하고 ‘손해 없는 내 차 관리 앱’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사진=카닥.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Cardoc(카닥)’이 첫 TV 광고 모델로 배우 곽도원씨를 선정하고 ‘손해 없는 내 차 관리 앱’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그는 탁월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역과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는 연기파 배우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친근한 이미지까지 더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카닥은 곽도원씨의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이 카닥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친숙하고 강렬하게 알리는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첫 TV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앞으로 곽씨가 가진 높은 인지도와 친근함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광고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곽도원씨와 함께한 카닥의 첫 TV 광고는 핵심 서비스인 ‘자동차 외장수리’의 정비소별 견적비교 특장점과 자동차의 파손 부위를 촬영해 카닥 앱에 올리면 평균 3분 안에 최초 견적이 도착하고 통상 4~5군데의 인근 정비소 수리 견적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을 담고 있다.

광고 속에서 곽도원씨는 자동차를 운전하다가 갑작스러운 차량 파손이나 흠집이 생겨 당황하는 운전자 앞에 ‘곽도원 밴드’로 등장한다. 밴드 보컬 모습의 그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개사한 노래를 직접 부르며 ‘카닥에서 견적을 비교해봐야 손해를 보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한다.

‘주차장’ 편과 ‘사진촬영’ 편 등 총 2편으로 제작된 광고 영상에서 곽도원씨는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고 사진 한 장만 올려도 수리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편리한 카닥의 서비스를 재치 있게 소개한다. 광고는 이날부터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닥 관계자는 “운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카닥의 수리 견적비교 서비스를 알리고자 유쾌한 매력을 가진 배우 곽도원씨와 함께 첫 TV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그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카닥을 이용하면 손해 보지 않고 차량 수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