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챌린지형 구독서비스 신규 오픈
그로우, 챌린지형 구독서비스 신규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1.12.1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와 소통 기반으로 한 챌린지형 구독서비스 신규 오픈
아침기상, 하루 10분 운동, 외국어 공부 등 수험생부터 성인들까지 참여 가능한 콘텐츠 선보여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참여와 소통을 기반으로 한 챌린지형 구독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위시리스트, 목표달성, 아침기상, 운동, 공부 등 동기부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그로우.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참여와 소통을 기반으로 한 챌린지형 구독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위시리스트, 목표달성, 아침기상, 운동, 공부 등 동기부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그로우.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참여와 소통을 기반으로 한 챌린지형 구독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위시리스트, 목표달성, 아침기상, 운동, 공부 등 동기부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규칙적인 작은 습관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가꾸고 자기계발에 힘쓰는 '리추얼 라이프(Ritual Life)'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이번 구독서비스를 기획했다. 매일 꾸준한 참여만으로도 올바른 생활습관을 형성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먼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어른되는 연습하기' 구독서비스는 성인이 되면 하고 싶었던 다양한 위시리스트를 미션으로 구성했다. 

운전면허 따기, 외국어 공부, 여행 등 각자 하고 싶었던 것을 정하고 매주 주말마다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게재하면 된다. 

그로우 운영자 ‘우조교’와 소통하는 방식으로 주도적으로 계획을 짜고 실천하는 연습을 할 수 있다. 열심히 참여한 회원 1명에게는 '시현하다’ 프로필 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겨울방학 기상 미션 챌린지’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싶은 학생, 혼자 공부하면서 동기부여가 어려운 학생, 겨울방학에 올바른 학습 루틴을 만들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구독서비스다. 

평일(월~금) 6주 동안 기상미션을 수행하고 당일 오전 6시 30분까지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도전자가 늘어날수록 미션 달성율 별 혜택도 커진다. 1000명 이상 도전 시 1명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3세대를 지급한다.

꾸준한 운동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우리 가치해요! 하루 10분 운동 챌린지’ 구독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오래 앉아 있어야 하는 직장인, 학생들, 운동이 부족한 사람, 의지가 약한 사람들에 최적화된 구독서비스로, 챌린지에 참여하는 회원들과 함께 운동하면서 가치 있는 습관 만들기에 도전할 수 있다. 챌린지 기간 동안 매일 자정 전까지 실제 운동을 한 사진을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된다. 태권도 지도자인 이지호 코치가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을 영상으로 알려주고 커뮤니티에서도 회원들이 올바른 운동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영어 원정의 강사의 '미라클모닝 모의고사 기출 영단어', 성재원 강사의 '새내기 대학생 필수 영어회화 핵심동사 패턴', 이투스 모의고사 국어·영어·수학 등 다양한 학습 구독서비스는 많은 구독자들이 지속적으로 재구독하고 있는 인기 콘텐츠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형성하고 일상속에서 작은 성취감을 느끼길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구독서비스 탭을 클릭해 원하는 서비스를 구매하면 된다.

이혜영 그로우 대표는 "규칙적인 습관으로 일상을 가꾸고, 자기계발에 힘쓰는 MZ세대들을 타겟으로 ‘리추얼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신규 구독서비스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학습 관련 구독서비스는 물론 아침기상, 하루 10분 운동, 외국어 공부 등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이 마련돼 있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