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신제품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 출시
LG생건, 신제품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12.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LG생활건강

 

[스마트경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는 빨래에 깊이 베인 쉰내와 땀 냄새는 없애고 퍼퓸 향기는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섬유유연제의 향으로 나쁜 냄새를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제거함으로써 세탁 후 아우라 딥센트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아우라 딥센트는 외부시험기관을 통해 냄새 원인균에 대한 살균력 시험과 땀 냄새 탈취력 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30~50대 여성 50명을 상대로 실시한 실사용 만족도 조사에서도 ‘빨래 쉰내 및 땀 냄새 탈취 만족도 100%’를 나타냈다. 아우라 딥센트에는 편백나무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 미국에서 특허 받은 소취 성분도 들었다. 

또 기존 자사 제품보다 향기 성분을 40% 강화해 퍼퓸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실제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향기 만족도는 100%, 세탁 후 향기 지속력 만족도는 98%를 나타냈다.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는 스윗만다린, 매그놀리아, 화이트플로럴, 컬러풀베리 등 4종으로, 온·오프라인에 동시에 출시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빨래 쉰내와 땀 냄새의 원인균부터 99.9% 제거하고 풍성한 퍼퓸 향기만 남기는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