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간식자판기’ 라인업 출시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간식자판기’ 라인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12.1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과=롯데제과
사진제과=롯데제과

 

[스마트경제] 롯데제과는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에 신규 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간식자판기’는 작년 7월 롯데제과가 선보인 서비스로, 기존 오프라인으로만 구매 가능했던 과자선물세트에 자판기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부여하여 온라인 판매채널으로 구입 가능하다.

간식자판기 끝판왕은 4층 구조로 높게 만들어졌다. ‘캔디 로봇’은 아이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만든 제품으로 청포도 캔디, 말랑카우 밀크 등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무직타이거X간식자판기’는 2022년 호랑이 해를 맞아 MZ세대가 좋아하는 ‘무직타이거’ 브랜드의 ‘뚱랑이’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이다. 이 제품 안에는 빈츠, 칙촉 등 11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뚱랑이 스티커 굿즈도 포함되어 있다. 또 ‘무직타이거 뚱랑이’ 쿠션이 포함된 기획 제품도 제한된 수량(1100개)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간식자판기’ 3종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과 G마켓,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무직타이거’ 컬래버 제품은 오는 20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롯데제과 측은 "언택트 소비 문화 등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과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