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겨울 한파에 유아동 아우터 수요 증가"
제로투세븐 "겨울 한파에 유아동 아우터 수요 증가"
  • 권희진
  • 승인 2021.12.1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면서 따뜻한 아우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16일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알로앤루가 선보인 사랑스러운 하트 패턴의 ‘퍼니 러브 하트 웰론 점퍼’는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에 가까운 99%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인기의 원인은 트렌디한 그래픽 디자인과 소비자들의 선호도에 맞춘 소재를 활용한 덕인 것으로 분석된다. 제품은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세탁이 용이한 장점을 갖췄다. 카라 부분에는 부드러운 퍼(Fur)를 달아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겼다.

알퐁소의 ’포근한롱점퍼’도 부드럽고 따뜻한 보아 소재를 앞세워 이달 초 기준 93%의 판매율을 보이며 판매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포근한롱점퍼는 겉감과 안감 모두 보아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조한 아이템이다.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기장감에 후드를 달아 상황에 따라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자와 지퍼, 소매 라인에는 통통 튀는 컬러의 마감선을 넣어 포인트를 살렸다.

아우터 안에 껴입어 보온성을 높일 수 있는 조끼 등 아이템도 인기다. 알퐁소의 '소프트퍼조끼'는 넉넉한 오버핏으로 티셔츠 위나 두꺼운 아우터 안에 간편하게 걸쳐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안감에 보들보들한 촉감의 퍼를 사용하고 같은 소재의 목도리까지 세트로 구성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89%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가 예상되면서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아우터 상품이 출시 초기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