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딸기 뷔페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딸기 뷔페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1.12.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캐주얼 바 ‘모모 바’에서는 딸기 뷔페 ‘헨젤과 그레텔 in Strawberry House’를 1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딸기 뷔페는 동화 ‘헨젤과 그레텔’을 모티브로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및 스낵 메뉴와 함께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 커피 및 차가 함께 제공된다.

이 기간 매주 토, 일요일에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호텔 5층 모모바에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4만2000원이다. 네이버를 통해 딸기 뷔페 사전 예약 시, 5% 할인 혜택이 적용 된다.

더불어 이용객 대상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딸기 뷔페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에 한하여 가히의 ‘멀티밤’을 이벤트 선물로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증정되며, 1인 1개 한정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특별히 가성비가 좋은 딸기 뷔페로 입소문이 자자해 작년에 이어 새해에도 큰 인기가 예상돼 사전 예약이 필수”라며 “계속 되는 코로나로 인해 지쳤던 한해를 뒤로하고 2022년도의 시작은 보다 스윗하게 출발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