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닥, 타이어 서비스 론칭…이달 31일까지 최대 10만원 환급 이벤트 실시
카닥, 타이어 서비스 론칭…이달 31일까지 최대 10만원 환급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12.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구매부터 장착 정비소 선택, 제품 구매와 배송, 공임비 결제까지 원 스톱 서비스
내 차 번호 입력하면 순정 타이어 사이즈 제공, 초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상품 소개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Cardoc(카닥)’이 타이어 서비스를 전격 론칭하고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닥.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Cardoc(카닥)’이 타이어 서비스를 전격 론칭하고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닥.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Cardoc(카닥)’이 타이어 서비스를 전격 론칭하고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닥 타이어 서비스는 타이어를 구매하고 장착할 정비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타이어부터 교체 공임비용까지 모두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이다. 

사용자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순정 타이어 사이즈를 알려주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별 순정 타이어 모델들에 대한 상세하고 쉬운 설명, 가격을 제공해서 사용자는 예산과 기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타이어 선택 후에는 장착할 정비소를 골라 시간 예약까지 가능하다. 결제도 앱 내에서 타이어 구매 비용, 배송 비용, 장착 공임비 모두 포함해 한 번에 결제한다.

구매 편의와 더불어 친절한 설명도 지원한다. 

타이어는 날씨와 주행성향, 노면 등 고려할 요소가 많아 초보운전자는 선택에 어려움을 느낀다. 

카닥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비자가 타이어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어도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쉽고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컴포트’ 모델을 ‘편안한 주행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타이어’로 소개한다. 또한 운전자의 운전 성향에 맞게 제품을 큐레이션해 제공한다. 속도를 즐기는 운전자에게는 스포츠 성향의 제품을, 편안한 운전을 지향하면 부드럽고 조용한 제품을 추천하는 식이다.

최근 타이어 수급이 어려워짐에 따라 카닥은 재고가 있는 제품만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정품 타이어만 취급하고 있기 제품에 문제가 발행하면 제조사 보증서비스와 동일하게 A/S한다. 타이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소는 타이어 전문장비를 갖춘 카센터로 엄선했다. 시공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카닥이 책임지고 해결에 나선다.

론칭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200명 대상 타이어 개당 2만5000원씩, 최대 4개 타이어 장착 시 총 10만원을 환급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26일 15시 30분까지 카닥 앱에서 타이어 교체를 예약 완료하고 31일까지 시공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시공을 마치고 개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와 포털사이트 카페 등 커뮤니티에 필수 해시태그 3가지 ‘#카닥 #카닥타이어 #10만원환급이벤트’ 를 포함해 후기를 남긴 후 카닥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된다.

카닥 관계자는 “타이어는 고가이지만 정보가 부족해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운전자가 많다”며 “타이어 선택과 장착, 결제까지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카닥을 통해서라면 손해 보지 않고 내 차 관리를 할 수 있다는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