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경영대학원 PB MBA, 2022년 전기 신입생 모집
세종대 경영대학원 PB MBA, 2022년 전기 신입생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1.12.2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 전경. 사진=세종대.
세종대학교 전경. 사진=세종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 프라이빗뱅커 과정(PB MBA)이 이달 27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영학 석사과정을 모집하며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세종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세종대 경영대학원 MBA는 영국의 글로벌대학평가기관 THE에서 주관한 2022년 세계대학랭킹 경영·경제분야 국내 3위에 올랐다.

네덜란드 라이덴랭킹에서도 3년 연속 국내 일반대학 1위 자리를 지켰다.

김경원 세종대 경영대학원 원장은 "세종대는 국내에서 네번째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AACSB 인증'을 받았다". 경영대학원은 4차 산업혁명으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국내 1위 프랜차이즈 경영학석사(FC MBA), 빅데이터경영학석사(BD MBA), 프라이빗뱅커 경영학 석사(PB MBA), 세종애리조나주립대 복수경영학석사(SAS MBA), 글로벌 비즈니스 경영학석사(GB MBA)를 개설했다. 다른 대학과 차별화된 과정으로 각 분야 최고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며 “내년에 금융 MBA로 새롭게 출발하는 FN MBA 과정(현재PB MBA)은 급변하는 글로벌 금융시장 환경에서 자산배분전략에 관한 이론적 학문과 실습을 배울 수 있다. 학생들이 재학 중 투자자산운용사와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FA) 자격증 등을 취득해 금융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세종대 MBA는 입학시 등록금의 30%에서 최대 50%까지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 혜택은 전체 학생중 90% 이상이 혜택을 받고 있다”며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학생들을 특화돼 있다. 토요일과 야간 수업, 온라인 등으로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