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찬&, ‘크리스마스 홈파티’ 시즌 한정 기획전 진행
더반찬&, ‘크리스마스 홈파티’ 시즌 한정 기획전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1.12.2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가정간편식(HMR) 메뉴 4종 구성
메뉴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가격 프로모션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스마트경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신선식품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홈파티 시즌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머무르며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더반찬&은 이번 기획전에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먹음직스럽고 화려한 비주얼의 가정간편식(HMR)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의 메뉴는 부대찌개에 랍스터 한 마리를 통째로 넣은 ‘랍스타x부대찌개’와 큼직한 갈빗대와 통새우를 함께 쪄낸 ‘고인돌새우갈비찜’, 홍게살과 루꼴라샐러드를 소고기육전에 싸먹는 별미 음식 ‘홍게품은육전’, 1+등급 한우 불고기에 트러플 오일을 뿌려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트러플한우불고기’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 메뉴는 최대 20% 할인가로 일별 한정 수량 판매되며, 메뉴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배송받은 메뉴의 음식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5명을 추첨해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더반찬&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더 심해지면서 가족들과 집에서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은 더 많아질 것이라고 전망한다"며 “더반찬&의 특별 메뉴들로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기획전 메뉴는 3인분 기준으로 구성됐으며, 할인가 기준 랍스타x부대찌개 2만3400원, 고인돌새우갈비찜 2만4600원, 홍게품은육전 1만3600원, 트러플한우불고기 1만52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