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인플루언서와 공동기획한 자체 브랜드 ‘위드티몬’ 선봬
티몬, 인플루언서와 공동기획한 자체 브랜드 ‘위드티몬’ 선봬
  • 권희진
  • 승인 2021.12.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스마트경제] 티몬은 인플루언서들과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을 소개하는 자체브랜드 '위드티몬'(with TMON)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특정 분야에 전문성이 있는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상품을 티몬이 함께 기획해 단독으로 판매한다.

위드티몬 브랜드로 출시되는 상품은 생산자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유통구조를 최적화해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첫 상품은 이날 오후 3시에 고기 전문 인플루언서 ‘정육왕’과 티비온에서 판매한다. 

티몬 정재훈 팀장은 “전문 분야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가진 인플루언서와 함께 기획해 제안하는 상품인 만큼 고객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협업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상품을 '위드티몬’ 브랜드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