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BSR과 함께 연말 기념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 BSR과 함께 연말 기념 댓글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1.12.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해 제일 기억에 남는 해바라기 봉사활동 선정 댓글 이벤트 진행
29일까지 7일간 진행, 댓글을 남긴 당첨자에게 모바일 치킨 상품권 증정
bhc치킨 ‘올해 최고의 해바라기봉사단 활동은?’ 댓글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올해 최고의 해바라기봉사단 활동은?’ 댓글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연말을 맞아 BSR과 함께하는 '올해 최고의 해바라기봉사단 활동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바라기 봉사단 5기 활동을 마무리하고 올 한 해 동안 진행한 봉사활동을 돌아보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 한해 해바라기 봉사단 5기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봉사활동을 선정하여 간단한 이유와 함께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 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벤트 기간은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31일 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이 증정된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017년 발족되어 5기 째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단체이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 맞게 스스로 활동내용을 기획하고 집행하는 등 적극적이고 자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해바라기 봉사단의 활동을 돌아보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을 뻗을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봉사단의 취지에 맞게 앞장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소외된 곳곳에 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올해 5기 활동을 마무리하였으며, 내년 1월부터 활동하게 될 6기 봉사단원을 BSR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들은 5명씩 2개의 조로 구분돼 1년간 직접 선정한 내용으로 봉사를 실천하게 된다. 활동 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bhc치킨에서 전액 지원하며, 활동 최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