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 한중 동시 이벤트 성료
궁중비책,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 한중 동시 이벤트 성료
  • 정희채
  • 승인 2021.12.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의 성긴 거품으로 빠르고 순한 세정 가능한 궁중비책 ‘샴푸&바스’
한국과 중국서 사용후기 공유 이벤트 동시 진행
2주간 수백여 개의 후기 게재되며 성황리에 종료
궁중비책 ‘샴푸&바스’.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샴푸&바스’.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지난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 한중 동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샴푸&바스’의 사용후기를 인스타그램, 샤오홍수 등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로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벤트 진행 결과 국내 인스타그램과 샤오홍수에는 ‘자연유래성긴거품 챌린지’에 동참하는 수백여 개의 실제 소비자 사용후기가 게재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참여자들은 ‘물장구치면서 거품이 눈에 들어갔는데도 따가움 없다니 더 좋은 듯’, ‘날이 추워 목욕시킬 때 감기 들까 걱정이었는데 빠르게 씻겨져서 너무 좋았어요’, ‘거품이 물에 잘 풀어져서 그런지 빠르게 헹궈져 엄마도 아이도 편해요’ 등 제품을 통해 한층 편안해진 목욕시간에 대한 후기를 남겼다.

또한 ‘두 아이를 키우면서 이 제품 저 제품 많이 사용해봤지만 정착은 역시 궁중비책’, ‘신생아부터 지금까지 쭉 써왔는데 문제 한번 없고 순해요’ 등 제품의 순한 사용감과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후기도 다수 게재됐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샴푸&바스만의 자연유래성긴거품으로 빠르고 순한 세정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한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종료됐다”며 “소중한 후기를 나눠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자연 유래 성분의 성긴 거품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빠르고 순한 세정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의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로 목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또한 귀리커넬 오일을 함유해 목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