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1등 안주 상품 1+1 이벤트 실시
CU, 편의점 1등 안주 상품 1+1 이벤트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1.12.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CU는 오는 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안주류 매출 1위 상품들을 모아 ‘임인년 범접불가 이벤트’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CU 임인년 범접불가 이벤트’는 안주 카테고리의 스테디셀러 상품 12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반값 할인 행사로, 여태껏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한 번도 진행한 적 없는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됐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숯불향 닭강정, 바비큐바 ▲오뎅한그릇 ▲가쓰오우동 ▲닭가슴살블랙페퍼 ▲장충동 머릿고기▲스노우크랩킹 ▲스트링치즈 ▲천하장사 등이다.

이들 상품 외에도 CU는 1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마다 동파육 슬라이스, 천하장사 핫바, 불막창, 직화곱창 등 약 10가지 인기 안주들도 1+1 혜택을 제공한다.

CU는 오미크론 유행으로 다시 한번 강력한 거리두기가 시행됨에 따라 홈술족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실제 CU에 따르면 안주류 매출은 2019년 15.7%, 2020년 17.6%로 지속적으로 신장해왔으며 올해(1~11월)에는 매출이 28.1%나 신장했다. 더욱이 안주류 기준으로 +1 행사 적용 상품 매출이 전체 카테고리 매출의 절반 이상(55.9%)을 견인했다. 

BGF리테일 김배근 HMR팀장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대상으로 홈술족들의 주안상을 풍성하게 채워줄 수 있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CU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