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새해 맞이 ‘온카운트다운’ 행사 진행
롯데온, 새해 맞이 ‘온카운트다운’ 행사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12.2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온은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새해 맞이 '온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롯데온은 친구, 가족, 연인 등 선물을 주는 대상에 따라 '날 버텨준 친구들아 고마워', '영원한 내편 가족에게 사랑해요' 등의 테마로 나눠 올 한 해 인기를 얻었던 선물을 제안한다

'온카운트다운' 행사에서는 '21년 잊지못할 추천상품' 코너를 마련해 롯데온 상품기획자와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 10개를 추천 이유와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새해를 맞아 '새해 소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2022점을 적립해준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2022년 꼭 하고 싶은 일'을 작성하면 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 테마에 맞춰 다음 달 2일까지 '범 내려온다' 행사를 연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다짐'을 테마로 연령에 따라 건강, 취업, 연애/결혼, 여행 등으로 나누고 새해 다짐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새해 다짐으로 건강을 선택한 4060세대 고객에게 '정관장 홍삼정 240'을, '연애/결혼'을 선택한 2030세대 고객에게 '판도라 노티드 하트링'을 제안하며, 전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여행'을 위한 상품으로 '쌤소나이트RED 캐리어'를 선보인다.

또한, '내 혜택 점쳐보기' 이벤트를 진행해 무작위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새해 첫 날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2일까지는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연말, 연초 행사가 대부분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에서 연말을 마무리하고 새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감사했던 분들을 위한 선물 준비하고 새해 소망 이벤트에 참여하며 연말, 연초의 훈훈한 분위기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